본문

사진으로보는군정

제21회 청도군민의 날 및 제66회 군민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관리자 @ 2017.09.25 09:38:17
제21회 청도군민의 날 및 제66회 군민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청도군체육회(회장 이승율)는 지난 21일 청도공설운동장에서 제21회 청도군민의 날 행사와 함께 제66회 군민체육대회를 각계 인사를 비롯한 9개읍․면 선수, 임원, 주민 등 10,000여명의 군민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군민체육대회는 건전한 스포츠정신을 통한 군민 대화합 체육한마당으로 “하나되는 화합체전 도약하는 희망청도!”라는 슬로건 아래 군민 모두가 하나되어 함께하는 화합체전으로 개최되었다.

 

개회식에는 육군제50사단 군악대를 선두로 기수단 퍼레이드와 함께 9개읍․면 선수단의 이색적인 입장식이 펼쳐졌고, 식후 공개행사로 어르신 공굴리기, 전문치어리더공연, 초청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가 열렸으며, 여러 후원업체에서 협찬한 에어컨, 김치냉장고, TV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하여 참여한 주민에게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공개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성화점화 행사에는 군민화합과 단결을 상징하는 각계각층의 주자들이 참여하였으며 특히 성화점화시에는 대형전광판의 청도행복지수 상승과 함께 로켓발사 점화로 본 성화대에 점화를 함으로써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여 참여한 많은 군민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이승율 군수(청도군체육회장)는 대회사를 통해 풍요로움이 가득한 결실의 계절을 맞아 군민화합을 다짐하는 “제21회 청도군민의 날 행사 및 제66회 군민체육대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 주신 전국 각지의 출향인사 및 군민들에게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본 경기는 읍․면 대항전과 고등부 개인전으로 육상, 생활체육 등 일반부 6개 종목과 고등부 3종목으로 펼쳐졌으며, 경기결과 종합우승 풍각면, 2위 금천면, 3위 화양읍이 차지하고, 모범 선수단상 이서면, 성취상 매전면, 입장상 청도읍, 화합상은 각남면, 각북면, 운문면이 각각 차지했다.

 

특히 군민의 날을 맞아 청도의 명예를 높여준 군민에 대한 자랑스런운 군민상과 향토봉사상을, 향토체육 발전을 위해 헌신적인 노력을 한 체육유공자 등에 대한 수상식도 함께 가졌다.

 

한편 지난 20일에는 화랑정신의 발상지 운문면 신원리 가슬갑사지 및 새마을운동 발상지 청도읍 신도리에서 체육회 임원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화 채화식을 갖고 주민들의 열렬한 환영 속에 9개읍면 소재지를 지나는 성화봉송 행사가 있었다.

목록
이 페이지를 내 SNS로 보내기
공유
위로
사진으로보는군정 주요업무페이지의 홈페이지URL 정보를담고 있는 QR Code 입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cd.go.kr/open.content/ko/administration/news/photo/?i=81403 입니다.
QR Code

왼쪽 QR Code에 휴대폰 카메라를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보시는  < 사진으로보는군정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

페이지만족도

정보공개 역동적인 민생청도

  • 바로가기

    실과소
    청도군 읍면종류
    경상북도자치단체
    유관기관
    언론 및 방송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