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사진으로보는군정

청도군, 크리스마스트리 희망의 빛을 밝히다
관리자 @ 2017.12.06 17:32:57
청도군, 크리스마스트리 희망의 빛을 밝히다

청도군(군수 이승율)은 지난 5일 바르게살기공원에서 2017년 크리스마스와 2018년 무술년 새해를 앞두고 관내 주요 기관․단체장을 비롯한 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민의 안녕과 화합을 기원하는 크리스마스트리 점등식을 개최하였다.

 

청도군기독교총연합회(회장 박영규) 및 장로연합회(회장 도재천)의 주관으로 개최된 이번 행사는 연말연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전하며 나눔과 봉사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희망의 빛을 밝히는 자리가 되었다.

 

한 해를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희망찬 새해를 설계하는 이번 크리스마스트리는 내년 1월 7일까지 청도시가지를 환하게 밝혀줄 예정이다.

 

이승율 청도군수는 “오늘 성탄트리의 작은 불빛이 모여 아름다운 성탄 트리탑을 이루듯이 우리들의 마음과 마음이 성탄 트리탑과 같은 따뜻하고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어 가기를 바라며, 추운 연말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을 통해 함께 행복해질 수 있는 지역사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목록
이 페이지를 내 SNS로 보내기
공유
위로
사진으로보는군정 주요업무페이지의 홈페이지URL 정보를담고 있는 QR Code 입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http://www.cd.go.kr/open.content/ko/administration/news/photo/?i=84150 입니다.
QR Code

왼쪽 QR Code에 휴대폰 카메라를 인식시키면 자동으로 이 페이지로 연결이 됩니다.

이 QR Code는 현재 보시는  < 사진으로보는군정 페이지 >의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페이지만족도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성에 만족하시나요?

페이지만족도

정보공개 역동적인 민생청도

  • 바로가기

    실과소
    청도군 읍면종류
    경상북도자치단체
    유관기관
    언론 및 방송사